해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서울고 프로필 사진관 바꼇다 하지 않앗나
- 18:06
- 조회 0
- 잡담
-
- 그러고보니 엘지는 오스틴전에 3년정도 용타 다 안좋고 기아는 네일전에 3년정도 용투 다 안좋지않았나
- 18:06
- 조회 1
- 잡담
-
- 지금도 가끔 생각함 작년에 십자목걸이한 두목고릴라의 전구장 홈런 도장깨기...
- 18:06
- 조회 11
- 잡담
-
- 신인왕은 지금 압도적인 사람 없어서 여름 일단 지나봐야 알거같음
- 18:06
- 조회 39
- 잡담
-
- 샤갈 준현이 퀄스플은 삼성이고 퀄스는 엔씨잖아
- 18:05
- 조회 65
- 잡담
-
- 기아) 임네일이 마킹하라고 삐삐치네
- 18:05
- 조회 24
- 잡담
-
- 안현민 김도영은 고고아메리카 할거같지?
- 18:05
- 조회 69
- 잡담
-
- 나아는 매기들이 레이예스 보내자는 글 봤는데에 수리들이 페라자 왜 데려왔냐고 하는 글 봤는데에
- 18:04
- 조회 96
- 잡담
-
- 박준현 8경기 선발 했는데 퀄스 2번 퀄스플 1번임
- 18:04
- 조회 120
- 잡담
-
- 김주원 가라.
- 18:04
- 조회 87
- 잡담
-
- 롯데) 파워퍼프걸 융이 마킹할 매기는 롯데온으로 가
- 18:04
- 조회 49
- 잡담
-
- 박성한 골글 받는거 보고싶은데 그냥 매번 너무 강한 경쟁자들이 있어서:..
- 18:04
- 조회 177
- 잡담
-
- 기아) 용투 3년 넘으면 세금이 얼마니 ?
- 18:04
- 조회 63
- 잡담
-
- 기아) 나 작년 초(?)에 네일 유니폼 입구 챔필 갔었는데
- 18:04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승민군 말고 승민이라고 부르고싶다
- 18:04
- 조회 58
- 잡담
-
- 키움) 전체
- 18:03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롯데온에 파퍼걸 마킹 전부 재입고됨
- 18:03
- 조회 27
- 잡담
-
- 디아즈 이분도 어지간하면 삼성 남으려나
- 18:03
- 조회 144
- 잡담
-
- 양의지 - 배영섭 - 서건창 - 박민우 - 구자욱 - 이정후 - 강백호 - 안현민 2010년부터 야수 신인왕이 이럴 걸?
- 18:03
- 조회 96
- 잡담
-
- 야수 신인왕들 mvp얘기도 나올 정도였어??
- 18:03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