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댕겨올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발화의 요점은 앞에 있지
- 20:03
- 조회 12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자체에 타팀이 뭐라할순 없디 ㅋㅋㅋ 운용자체야 팀마다다른데 지금은 그 문제가 아니지않ㄹ음?
- 20:03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저 인터뷰 표적등판이 주된게 아닌데 플이 점점..
- 20:03
- 조회 50
- 잡담
-
- SSG) 캐넌 창원도 갔더라
- 20:02
- 조회 16
- 잡담
-
- 케이티는 선발 자원 여럿이면 그거 조정해서 표적등판 시키는거 같은 느낌 들 때 좀 있긴 함
- 20:02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고영표는 차후에 밈 되어서 강해진 거지 솔직히 FA 전에는 그렇게 크게 생각해본 상성도 아니었음
- 20:02
- 조회 30
- 잡담
-
- 쓱이 그냥 킅 상대로 잘치는거 아닌가
- 20:02
- 조회 13
- 잡담
-
- 걍 입을 털면서 타팀 선수들 굳이 후려치는 개싸가지 워딩이 문제지 표적등판 내로남불은 덤이고
- 20:02
- 조회 2
- 잡담
-
- 저 팀 투수는 다른 팀한텐 잘쳐맞고 다니면서 왜 우리한테만 잘 던지냐 ㅅㅂ
- 20:02
- 조회 34
- 잡담
-
- 이숭용도 고영표 공략법 알아오라고 추신수에게 부탁해서 외국인에게 과외받던 유튜브보고 독학하던 하라고 타코에게 뭐라한적있음
- 20:02
- 조회 46
- 잡담
-
- 나는 표적등판은 눈에 안들어오는게 다른팀한텐 깨지면서 왜 우리팀한테? 이게 너무 충격임
- 20:02
- 조회 9
- 잡담
-
- 이강철 타팀 기분나쁠발언 하는게 한두번이 아닌데 뭐 맨날 할수있는말이랰ㅋㅋㅋㅋ
- 20:02
- 조회 25
- 잡담
-
- 그 다 터지고 오는 투수 공략못하는 타자들을 탓하세요..
- 20:0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ㅋㅂㅇㅍㄴ에서 원정과 홈 차이가 원정은 시간이 딱딱 정해져 있어서 그럴 수도 있다네
- 20:02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올러 수능영어 기겁하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2
- 조회 35
- 잡담
-
- 한시즌에 선발이 한팀 상대로 6번 등판하는 정도면
- 20:02
- 조회 86
- 잡담
-
- 표적등판 시킨다는 김건우 베니지아노 타케다 KT 성적을 알아보자
- 20:02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소형준은 좀 튀긴하네
- 20:02
- 조회 204
- 잡담
-
- 상성하니 정찬헌 과 엔씨
- 20:02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백호는 거르라고 이거 혹시 무슨 경기보면될까
- 20:02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