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그렇게 잘하지않는데?? 다른팀한테는 깨지고 어쩌고 워딩을 쓸게 아닌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투수 운게 지금까지 회자되는거보면
- 21:38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꼬꼬무보는데 청산가리 막걸리사건 아 개 열 받 아
- 21:38
- 조회 8
- 잡담
-
- 할수있는데 표적등판 안하면 바보인거지 왜 표적등판 아니라고!!!!! 이러는거임
- 21:38
- 조회 29
- 잡담
-
- 아니 왤케 이상한글이마나 ㅋㅋㅋ
- 21:37
- 조회 46
- 잡담
-
- SSG) 종훈이 입모양이 그렇게 잘보이는지 그날 처음 알았어 ૮₍◕ᴥ◕₎ა
- 21:37
- 조회 22
- 잡담
-
- 김태균이 양현종 울렸었자나
- 21:3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이거 진짜 정용이 초상화 대신 써도 된다
- 21:37
- 조회 36
- 잡담
-
- 주변어른들도 직행 말리는편인가
- 21:37
- 조회 58
- 잡담
-
- 근데 그래서 키티네 선수는 괜찮으시대?
- 21:37
- 조회 100
- 잡담
-
- kt) 갑자기 생각났는데 우리 2군에 동환씨도 있더라
- 21:37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재인이 매번 느끼는건데 말 잘하는거같애
- 21:37
- 조회 18
- 잡담
-
- 랜필 전의산 선수 와인 맛있어
- 21:36
- 조회 59
- 잡담
-
- SSG) 의산이 군복무 후첫 등판때
- 21:36
- 조회 32
- 잡담
-
- 키티가 의산이 울리고 궁딩이까지 때렸어s૮₍ •᷅ ₃ •᷄ ₎აz
- 21:36
- 조회 79
- 잡담
-
- 근데 울음참고있는데 옆에서 토닥토닥해주면
- 21:36
- 조회 96
- 잡담
-
- SSG) 그래도 운거 소문나서 타팀 슨배림들도 배트주고가셨잖여
- 21:36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정용이 인터뷰 정리된거 보는뎈ㅋㅋㅋㅋ 본인이 잘생긴 걸 아는지? 이정용의 잘생긴 야구선수 탑1은? 잘생기면 사는데 피곤하지 않은지?
- 21:36
- 조회 52
- 잡담
-
- 왜 또 누가 울었어??
- 21:36
- 조회 41
- 잡담
-
- 소형준도 표적등판이 아니라 그냥 특정팀에 극강이라 오해산거네
- 21:36
- 조회 279
- 잡담
-
- 누가 자꾸 우는 야선 얘기하는데 ^ᶘ=◕ᴗ◕=ᶅ^
- 21:35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