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표적등판자체에 타팀이 뭐라할순 없디 ㅋㅋㅋ 운용자체야 팀마다다른데 지금은 그 문제가 아니지않ㄹ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9418 무명의 더쿠 | 20:03 | 조회 수 47 표적등판도 아닌데 표적등판인것처럼 이야기한데다타팀 선수들 무시하는 발언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