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인에 이렇게 튀어나오다니 근데 나올만하긴 했어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우리가 투타 뭘 시키고 싶어도 이정도 고백을 받았으면 지우 뜻을 무조건 따라줘야한다
- 15:58
- 조회 1
- 잡담
-
- 한화) 우준이 3할 유격수 되고 싶다고 2할 8푼 치던게 전생같다
- 15:58
- 조회 5
- 잡담
-
- kt) 민성이 기사나왔다
- 15:5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니 동주 인스스에 폰세 댓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15:58
- 조회 42
- 잡담
-
- SSG) 저 야구 유튜버 어쩐일로 우리 얘기를 많이 하지 싶었는데
- 15:58
- 조회 43
- 잡담
-
- 문동주나 김도영도 요즘 드랩 나왔으면 미국 제시 크게 받았을까?
- 15:58
- 조회 53
- 잡담
-
- SSG) 해치가 원래 베니 대체로 오려던 선수였다고 본 거 같은데....
- 15:57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사람마다 꽂히는게 다르단걸 이해했으면 좋겠단 생각도 듦
- 15:57
- 조회 19
- 잡담
-
- 두지우면 랑이네가 유신고 좌완 선수 뽑을 확률이 높은가?
- 15:57
- 조회 54
- 잡담
-
- 한화) 챈성 올라오는 거 생각하다가 급 태연이 생각났는데 제일 자신있는 포지션 묻는 질문에 오늘 나가는 포지션이라고 대답한 거 진짜 간지
- 15:5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ML 23억 제안도 거절' 서울고 김지우, '2순위' 두산이 웃는다... "韓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
- 15:57
- 조회 82
- 잡담
-
- 두산) 잠실의 아이돌>잠실의 아이>잠실의 아 김지우
- 15:57
- 조회 37
- 잡담
-
- SSG) 베니 왠지 다른팀에서 계약 끝나는 투수 기다렸다가
- 15:57
- 조회 47
- 잡담
-
- SSG) 이런게 조별과제 실패구나... 내야는 전부문 1위에 리그 유일 옵스 0.800 넘는다는거 보니
- 15:57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청룡기 말고 지우학생 또 볼 수 있는 경기 없나?
- 15:57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내가 야구 보기 시작한 해에 데뷔한 신인은 얼라라고 하기엔 좀 그래
- 15:56
- 조회 100
- 잡담
-
- SSG) 00의산 02명준 03준재 05정이 98성한 아뿔싸블링성한
- 15:56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요즘 박곰이 좋아하는 거
- 15:56
- 조회 77
- 잡담
-
- 두산) 나 저번주 경기들 다 까먹음
- 15:56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지우 학생 굉장히 수요 많을 상이네 ㅋㅋ
- 15:56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