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내가 야구 보기 시작한 해에 데뷔한 신인은 얼라라고 하기엔 좀 그래 https://theqoo.net/kbaseball/4253181253 무명의 더쿠 | 15:56 | 조회 수 670 어...음 아무래도.... 기억에 남아있는 가장 오래된 년도가 94년이네 당시 원덬은 유치원생이엇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