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챈성 올라오는 거 생각하다가 급 태연이 생각났는데 제일 자신있는 포지션 묻는 질문에 오늘 나가는 포지션이라고 대답한 거 진짜 간지
무명의 더쿠
|
15:57 |
조회 수 105
내외야 유틸로 어디가 젤 자신있냐는 질문에 오늘 나가는 포지션....
근데 또 진짜 어디에 있어도 괜찮게 하니까 더 간지나
내외야 유틸로 어디가 젤 자신있냐는 질문에 오늘 나가는 포지션....
근데 또 진짜 어디에 있어도 괜찮게 하니까 더 간지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