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이런게 조별과제 실패구나... 내야는 전부문 1위에 리그 유일 옵스 0.800 넘는다는거 보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3181587 무명의 더쿠 | 15:57 | 조회 수 134 이럼 우리가 9위일리가 없는데... 외야가 한 6위만 되도 좋을텐데 쌰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