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진짜 삼진, 내뜬 보단 땅볼이라도 치는게 낫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014627 무명의 더쿠 | 13:39 | 조회 수 110 물론 병살 가능할 경우는 예외지만ㅇㅇ땅볼은 실책 나올 수도 있고 코스에 따라내야 안타라도 나올 껀덕지라도 있는데룩삼 내뜬은 걍 한숨 나옴그렇다고 땅볼치란 소리가 아니다 두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