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이콘 같은 유니폼 하나 더 내줬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011396 무명의 더쿠 | 13:37 | 조회 수 300 이번 시리즈에 2번 입었는데 시원하고 조아................. 입기도 편하고........... 하나만 더내줘봐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