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한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ㅇㅈ는 본인이 실책할 기회도 별로 안 만들면서 그 와중에 또 실책함
- 14:5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저번에 심우준 실책에 유독 유하다 그런 얘기 나왔었는데
- 14:5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니 어제 원석이 볼넷 못얻어나간거로도 별말을 다하더만 ㅋㅋㅋㅋ 걔보고 이래서 주전 안된다던데 누가보면 주전은 그럴때마다 매번 해주는줄 알겠음
- 14:57
- 조회 1
- 잡담
-
- 두산) 궁극적으로 주전 보장 해주는게 잘못됨
- 14:57
- 조회 13
- 잡담
-
- 한화) "3년 전에는 안 입었는데" 이런 유니폼 없습니다! '핑크 한화' 돌풍…'지역+성적+마케팅 대박' 3박자 모두 잡았다
- 14:5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몰라 잘하란말이야 나 선수 한계짓는것도 안좋아하고 궁예하는것도 싫으니까 걍 잘해주며ㅕㄴ되잫나
- 14:56
- 조회 5
- 잡담
-
- 한화) 연패라 화난다는 핑계로 선수한테 막말 좀 하지마라
- 14:56
- 조회 9
- 잡담
-
- 한화) 2군선수들 새유니폼 나오면 내가 저 유니폼 입고 뛸 수 있을까
- 14:56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우준아 니가 요즘 얼마나 못하면 비교군이 음주다
- 14:56
- 조회 10
- 잡담
-
- 으쓱이네 핑구 부럽다
- 14:56
- 조회 57
- 잡담
-
- 올해 공인구 진짜 미끄러워서 사구 더 많이 나오는거 맞는거 같애
- 14:56
- 조회 27
- 잡담
-
- kt) 만약 로건이 재계약 고민할 정도로 잘한다? 그럼 우리팀은 누굴 보낼까
- 14:56
- 조회 15
- 잡담
-
- 삼성) 큰일났다 머리에서 김떤3루수 응원가가 안빠져
- 14:56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내 친구 수원 3연전 다 갔고 금요일 일요일만 타팀팬이랑 같이 가서 이기는 거 보고 왔는데
- 14:5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멘탈 얘기도 뭐 얘가 지금 타격이고 수비고 제 컨디션이 아닌 것 같으니까 그럼 멘탈 문제인 것이냐 너 뭐가 문제인 것이냐 -> 이렇게 생각하는 것까진 ㅇㅋㅇㅋ임
- 14:56
- 조회 44
- 잡담
-
- 기아) 24브랜드데이 괵
- 14:55
- 조회 86
- 잡담
-
- kt) 헐 난 맘상해서 머리잘랐는데 ◔▾◔
- 14:55
- 조회 41
- 잡담
-
- ₍ ´.‸.` ₎
- 14:55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잘하면 되잖아 내일 이겨줘
- 14:55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나는 랑이 친구 없어 ʕっ´.‸.`ςʔ
- 14:55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