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연패라 화난다는 핑계로 선수한테 막말 좀 하지마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105638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92 카테 글들 보고 인류애가 사라짐 진짜 ㅋㅋㅋ선수들 조리돌림 하면 뭐가 나아짐? 화나면 밖에 나가서 다른 활동을 해라 다른 사람 기분까지 잡치게 개소리 적당히 하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