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만약 로건이 재계약 고민할 정도로 잘한다? 그럼 우리팀은 누굴 보낼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3105122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144 이런 상상하고 있음ㅋㅋㅋㅋㅋ좌완이라 로건이 잘하면 좌완 남길거 같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