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데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심우준 수비고점이 얼마나 높은지 아니까 기대하고 실망하는거지
- 15:00
- 조회 0
- 잡담
-
- 동사로짜야 박곰이 밥 사준대 ( و ˃̵ ꃪ ˂̵ )و
- 15:00
- 조회 2
- 잡담
-
- 두산) 댓글 다는것마다 삭제됨ㅋㅋㅋ
- 14:59
- 조회 31
- 잡담
-
- SSG) 최정 건강하길 덜아프길 고관절 별 이상 없길૮₍*˃̵ጥ˂̵*₎ა
- 14:59
- 조회 4
- 잡담
-
- 한화) ㅎㅈㅅ 2군 성적이 어떤데?
- 14:59
- 조회 7
- 잡담
-
- 김지우 거취 나왔나용
- 14:59
- 조회 28
- 잡담
-
- kt) 위덕 아껴놨다 이제 봤는데 존나 눈물난다 。° (°´ᝪ`°)°。🪄
- 14:59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난 카테에서 왜 이 선수한테 유하냐고 말 나오면 어이없음ㅋㅋㅋ
- 14:59
- 조회 23
- 잡담
-
- 롯데) 훈이햄 은퇴니폼 안온사람이 더 많을려나
- 14:5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 ㅇㅈ 콜업 아닙니다 ~~~ 어떤 애가 갑자기 ㅇㅈ 소매넣기 해서 그렇습니다 ~~~~
- 14:59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육성 이지훈 병역해결한 선수인가봐
- 14:5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나도 랑이친구 없어ʕ ´.‸.` ʔ
- 14:58
- 조회 73
- 잡담
-
- 한화) 뭐 개황당실책이나 선수갈아쓰는거 아니고 단순 못함이슈에 인신공격 하는애들은 현생도 구릴거라는 확신이있슨
- 14:58
- 조회 9
- 잡담
-
- 엘지) ㅇㅇㄱ 웹소 읽는데 귀신 나오는데 다른 부분이 더 판타지 같음
- 14:58
- 조회 12
- 잡담
-
- kt) 근데 150던지는 좌완 너무.. 갖고있고 시퍼..ㅠㅠㅠㅠ
- 14:58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음주 콜업한대??먼플이야
- 14:58
- 조회 73
- 잡담
-
- 한화) ㅇㅈ플 보고 설마 콜업인줄 알고 놀랬어
- 14:58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안풀릴때 멘탈 안힘든 선수가 어딨겠음.. 근데 그걸 티 안내고 본인이 극복하는것도 실력임
- 14:58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찬호 와서 재밌기도 함
- 14:57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아래글 웃기네ㅋㅋㅋㅋ 내야 박박박오를 쓰고싶었던 결과... 숭순전오 행
- 14:57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