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박)세웅이는 중간을 안 해봐서…” 이이무라 롯데 연착륙에 이민석 인생이 바뀐다? 김태형 결단의 시간[MD고척]

무명의 더쿠 | 09:35 | 조회 수 276

  롯데는 선발과 달리 불펜은 고민이다. 김태형 감독은 21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을 앞두고 “(구위로) 확 틀어막을 카드가 없다”라고 했다.


김태형 감독은 “내가 볼 땐 민석이가 뭐 잘 던지고 있지만, 현재로선 중간에서 구위로 확 이길 수 있는 투수가 없기 때문에…좀 더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다”라고 했다. 다음주에 누구 한 명이 중간으로 가는 시나리오에 대해선 “생각 중이다”라고 했다.


심지어 김태형 감독은 박세웅을 불펜으로 돌릴 생각까지 했다. 그러나 이내 접었다. “세웅이가 중간을 한번도 안 해봐서. 어떨지 모르겠어요. 중간에서 잘못되면 또 다시 선발로 써야 하는데…”라고 했다. 이래저래 이민석이 불펜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17/000407700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겜 팀성적에 영향 많이 미쳐?
    • 14:00
    • 조회 0
    • 잡담
    • 두산) 김대한 올해 그래도 2군에서 많이 뛰는편인가?
    • 14:00
    • 조회 0
    • 잡담
    • 두산) 명진인 일단 타코가 다듬어볼 거 같아서 좀 지켜보고싶음
    • 14:00
    • 조회 0
    • 잡담
    • kt) 원마 참여 해 본 키티들아
    • 14:00
    • 조회 4
    • 잡담
    • 근데 솔직히 144경기라서
    • 14:00
    • 조회 30
    • 잡담
    • 두산) 우리 분위기 만루홈런 전 딱 그때같다
    • 14:00
    • 조회 11
    • 잡담
    • 삼성) 올브 지나면 뺌웅 한 경기에서 볼수 있을까
    • 14:00
    • 조회 13
    • 잡담
    2
    • 내기준 감독은 선수안갈고 인터뷰 무난하게만 해도 보통이상...
    • 14:00
    • 조회 14
    • 잡담
    • SSG) 핑구 시구 오는거 귀엽겠다૮₍ू˃Ⱉ˂ू₎ა
    • 14:00
    • 조회 10
    • 잡담
    • 한화) 챈성 낼 바로 온다 치면 누구 내리려나
    • 13:59
    • 조회 27
    • 잡담
    4
    • 한화) 인서가 계속 저점이였던 것도 아니고 바로 그 전날에도 똑같이 시시치고 인서 쳐서 역전하고 이겼는데 번트
    • 13:59
    • 조회 28
    • 잡담
    2
    • 키티네 경기가면 3할타자 뒤에 3할타자 뒤에 3할타자
    • 13:59
    • 조회 70
    • 잡담
    3
    • 랑인데 올해 어떤상황도 볼 마음의 준비는 되있어
    • 13:59
    • 조회 61
    • 잡담
    1
    • 이번 킅갸 시리즈는 킅이랑 갸 둘 다 대단했다고 생각
    • 13:59
    • 조회 70
    • 잡담
    1
    • 이번에 공 문제나 투수들 다치는거 보면 후반기 성적 많이 바뀔거같은데
    • 13:59
    • 조회 25
    • 잡담
    • 기아는 초반에 143패 할것 같았어
    • 13:59
    • 조회 57
    • 잡담
    • 두산) 치고 있어서 한타석 더주고 다음 수비에서 교체하지 싶은애는 바로 교체하고
    • 13:59
    • 조회 27
    • 잡담
    • 도미네 저번주 6경기 쭉 보면 투수 캐비어로 진짜 알탕 끓여먹더라
    • 13:59
    • 조회 59
    • 잡담
    2
    • 아무리 야구가 일희일비 스포츠라지만 그냥 하루이틀 졌다고 팀 이미 꼴찌 간것마냥 굴면 진짜 예???
    • 13:59
    • 조회 58
    • 잡담
    5
    • 올해 하영민마무리를 뛰어넘는 기행이 있을까 진짜
    • 13:59
    • 조회 4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