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하려고 주말 여행 계획으로 도피해야겠어
원마 처음 가서 그러는데
토요일 : 9시~11시까지 위팍 도착해서 출첵하고 표 받고(?) 선수단이 준비한 간식 먹기(?) 기념사진 찍기(?) 버스 탑승.
1) 대구 단체 이동해서 6시반 경기 전까지
비는 시간엔? 그냥 각자 돌아다녀?
1일 신청한 사람 700명은 돌아오는 버스 타고 위팍 자정쯤 도착하고.
2) 다음날도 참여하는 남은 200명은 각자 알아서 대구 숙소 잡고 일요일 대충 4시쯤에 라팍 모여서 5시경기 같이 보는건가??
둘째날 일요일 표는 토요일에 미리 줘?? 아님 일요일에 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