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해도 1~2점차라서 곧 따라잡히겠구나 싶었음 실제로 따라잡힘 하하하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규니유툽에 대경운호한결 나온거 보는데 규니 왜케 웃겨
- 20:26
- 조회 0
- 잡담
-
- SSG) 이런것도 표적등판이라고 해요 ૮₍ -᷅ ﻌ -᷄ ?₎ა
- 20:26
- 조회 6
- 잡담
-
- 한화) 근데 1루 비었는데 백호 대타냈던 날 보고 깨달았잖아
- 20:26
- 조회 4
- 잡담
-
- 요즘 크보에게 바라는거 우천규정이랑 팀만나는 일정
- 20:26
- 조회 11
- 잡담
-
- 울팀 감독이 상태팀 언급하는거 못본거 같은데
- 20:26
- 조회 59
- 잡담
-
- 키티도 아니고 아까 기사보고 아 쫌 싶었는데
- 20:26
- 조회 135
- 잡담
-
- 엔씨) 고민할게 없어서 저런걸 고민이라고 하는건가
- 20:26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만나는팀 몰아 만나는게 체감으로 이동거리 격차 조금씩 신경쓰면서 많아진거 같아서
- 20:26
- 조회 63
- 잡담
-
- 기아) 너네 직관한 경기중에 제일 재밌었던거 뭐야
- 20:26
- 조회 10
- 잡담
-
- SSG) 1.2이닝 6실점하던 날에는 뭔 말도 안나왔음
- 20:26
- 조회 26
- 잡담
-
- 상대 전적 열세인 팀 있으면 보통은 '잘하던 선수들도 왜 그 팀만 만나면 바보가 되는지 모르겠다' 라는 식으로 말하지
- 20:26
- 조회 57
- 잡담
-
- 엘지전 직관가면 오스틴쌤 응원가가 영원히 나와
- 20:25
- 조회 16
- 잡담
-
- 🔒
- 20:25
- 조회 132
- 잡담
-
- 엔씨) 백업은 수비가 우선 아니야?
- 20:25
- 조회 17
- 잡담
-
- 엔씨) 기자 예상은 휘집이오면 호철이가 내려갈거같다네
- 20:25
- 조회 23
- 잡담
-
- 표적 등판이라는게 어이없는 지표다ㅋㅋㅋㅋ
- 20:25
- 조회 98
- 잡담
-
- 무서운타자 이름에 주딱이 왤케마늠 ✧(๑-᷅_-᷄๑)?
- 20:25
- 조회 15
- 잡담
-
- 박곰을 문학에서 만난지 오래됐어
- 20:25
- 조회 43
- 잡담
-
- 으쓱아 (و ˃̵ Θ ˂̵)و 예스는 출국금지 시켜줘
- 20:25
- 조회 28
- 잡담
-
- 아 지금도 살짝 플 이상해지려고 하는데 기분탓인가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6422 무명의 더쿠 | 20:24 | 조회 수 136 하도 여러번 당해서 기시감이 바로 오는데
- 20:25
- 조회 1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