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사람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와 근데 진짜 큰 결심했다 두지우 진짜 제시금액보고 포기했었는데
- 15:26
- 조회 0
- 잡담
-
- 아뿔싸 엘지우 (♧ꙨꙻᴗꙨꙻ )(☆ꙨꙻᴗꙨꙻ )
- 15:26
- 조회 0
- 잡담
-
- 기아) 현승군 지우군 남으면 우린 좌완얼라일까?
- 15:26
- 조회 1
- 잡담
-
- 두산) 아니 카테 모두 그돈이면 가지 포기했슈 .. 상태다가
- 15:26
- 조회 1
- 잡담
-
- 큠현승큠지우
- 15:26
- 조회 5
- 잡담
-
- 두지우 미국 안가면 정훈선수 고교야구의 아버지 되겠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5:26
- 조회 8
- 잡담
-
- 두산) 우리 김지우 안뽑진 않겠지?
- 15:26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나 혈압 60/90 찍는 저혈압인데 두지우 미국 안간단 소식에 혈압 130 찍음
- 15:26
- 조회 3
- 잡담
-
- 이렇게 되면 좌완 또 기아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26
- 조회 28
- 잡담
-
- 아뿔싸 롯지우
- 15:26
- 조회 10
- 잡담
-
- 타자들 타순도 새치기 하는데 드래프트 순번도 새치기 좀 하면 안대?
- 15:26
- 조회 8
- 잡담
-
- 두산) 지우는 두지우
- 15:2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경기때문에 울적했는데 두지우안간대서 기분 조아짐♬”٩ʕ٩˶ᵔ Ⱉ ᵔ˶ʔ ♪ʕ˶ᵔ Ⱉ ᵔ˶وʔو“♬
- 15:26
- 조회 3
- 잡담
-
- 드랲 1.2번 프로 오면 진짜 인기 많을듯
- 15:26
- 조회 52
- 잡담
-
- 두산) 두지우 우리팀이면 타자 예상이야?
- 15:26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벌써 72경기나 한거 알았어?
- 15:26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서울고 엘린이 ʕ ◔ᴗ◔ʔ
- 15:26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우준이는 자기존이 ㄹㅇ 특이하긴해
- 15:2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서울고 모아서 꼰대스해바⸜̑⸝͂˖໋⸰ʕ ⸝⸝ᵒ̴̶̷ ᵕ ᵒ̴̶̷ ʔ⸝⸝ި ʕᦏ´-
- 15:25
- 조회 4
- 잡담
-
- 큠 두는 드래프트때 입힐 유니폼에 마킹박으러 가도될듯
- 15:25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