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할 수 있어 왜 안돼(و ♧˃̵ᗝ˂̵)☆˃̵ᗝ˂̵)و https://theqoo.net/kbaseball/4252736809 무명의 더쿠 | 08:37 | 조회 수 267 https://x.com/t_WIN_s31/status/2068830847411847644구본혁 끝내기 만홈도 쳐봤으면서 다음엔 보넥이도 꼭 중요한 홈런쳐라(و ♧˃̵ᗝ˂̵)☆˃̵ᗝ˂̵)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