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튼동 있는 3년 내내 생각한건데 5점차에도 불안하다는 조급증+쓸놈쓸 좀 버리면 좋겠어
무명의 더쿠
|
09:48 |
조회 수 67
재작년~작년에 이런 식으로 갈린 투수가 몇명이고 팬들도 5점차에 그럼 누굴 써? 이러던거 너무 답답했으요..
결국 이긴이도 없고 현수도 100% 아니고 ㅠㅠ 기준이도 공 좋던데 점수차 크게 날땐 써볼법 하지 않나
결국 이긴이도 없고 현수도 100% 아니고 ㅠㅠ 기준이도 공 좋던데 점수차 크게 날땐 써볼법 하지 않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