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세웅이를 못 믿어서 하는 말이 아니라 애가 아프대자너.. 아프다고 티도 안 내는 김원중 박세웅이 대놓고 아프다는게 난 요즘 제일 속상하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근데 요즘은 경기 안보는게 승자인것 같단 생각함ㅋㅋㅋㅋㅋ
- 11:35
- 조회 9
- 잡담
-
- 엘지) 오늘 덕직 보는데 스틴이는 겨 뚫린 거 안 입었네???
- 11:34
- 조회 11
- 잡담
-
- SSG) 올해 첨 문학가는데 야푸 추천해줘
- 11:34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랑이친구 웃긴다 ㅋㅋㅋㅋㅋ
- 11:34
- 조회 68
- 잡담
-
- SSG) 짤 정리하다 똥파리 중견수 봄 ૮₍◕ᴥ◕₎ა
- 11:3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사실 토요일날 지고 잠도 잘 못잤는데 어제 이기고 영탁이 괜찮은거 보니까 좀 치유됨
- 11:34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유강남 투런.... 강남아 어쨌든 니가 올라와야한다
- 11:33
- 조회 22
- onair
-
- 두산) 그냥 타자들마다 쓰임새가 다름
- 11:33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역시 일요일에 이겨야 해
- 11:33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유강남 홈런인가?
- 11:33
- 조회 82
- onair
-
- 두산) 언젠가부터 카메론도 내플치고 표정스포 시작했는데 진짜 그거 너무 보기싫어
- 11:33
- 조회 22
- 잡담
-
- 삼성) 혹시 삼성은 유니폼 인터넷으로 사려면 어디 들어가야돼?
- 11:32
- 조회 60
- 잡담
-
- kt) 행궁동 로우파이브 vs 존앤진 어디 더 추천해~~??
- 11:32
- 조회 47
- 잡담
-
- 동사로마들 각자 홈구장안에서 이건 꼭먹어야 한다 추천해주세요
- 11:32
- 조회 14
- 잡담
-
- SSG) 이번주 소박하게 3승 바라고 있어..૮₍ ꙨꙻᴗꙨꙻ ₎ა
- 11:31
- 조회 25
- 잡담
-
- 두산) ㅅㅈㅎ 우린 테세 많아서 굳이 카메론 2번에 두고 싶지 않아
- 11:31
- 조회 56
- 잡담
-
- 엘지) 와 우리 득실차 언제 +47까지 만들었지
- 11:31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퓨 뛰고 낼 올라올수도잇는거야?
- 11:30
- 조회 78
- 잡담
-
- 두산) 해줘 라인에 한명 추가되고 한명 돌아오고
- 11:30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중타 50타석 이상 출장 타자 타출장옵
- 11:30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