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_WIN_s31/status/2068830847411847644구본혁 끝내기 만홈도 쳐봤으면서 다음엔 보넥이도 꼭 중요한 홈런쳐라(و ♧˃̵ᗝ˂̵)☆˃̵ᗝ˂̵)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