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하게 만듦.... 인서야 다 해볼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싸움 잘하는 피네스피쳐 상대로 잘못 걸리면
- 14:4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잔소리를 듣네마네 듣기는 하냐 뭐 이런 소리까지는 안하고 싶음
- 14:41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찬호하니까 그 찬호 생일날 랑이네 정우선수가 망곰이 케잌 주문해줬대ㅋㅋㅋㅋㅋㅋ
- 14:41
- 조회 40
- 잡담
-
- 두산) 난 특정 한명 얘긴 아니고 우리팀에 싹 보이는 백업 유망주들은 많은데
- 14:40
- 조회 31
- 잡담
-
- 한화) 하주석은 걍 내야유로결인디
- 14:40
- 조회 29
- 잡담
-
- kt) 나는 너무 속상해서 먹었어ㅠ
- 14:40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난 요새 정수빈 인터뷰 뜰때마다 좀 놀라는 점이
- 14:40
- 조회 60
- 잡담
-
- 두산) 순이 아겜 면제가 간절해짐
- 14:4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조금 다른 이야기인데 대장숭이와 미니언즈라고 하는거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14:40
- 조회 12
- 잡담
-
- 한화) ㅇㅈ는 콜업이고 자시고 2군에서 키스톤 수비자리 차지하고 있는것부터가 에바아님..?
- 14:40
- 조회 20
- 잡담
-
- 난 기아에서 김선빈쌤이 제일 무서워
- 14:40
- 조회 66
- 잡담
-
- 두산) 돌오랑 ʕ ◔ᴗ◔ʔ
- 14:39
- 조회 34
- 잡담
-
- 두산) 1. 무명의 더쿠 2026-06-22 14:37:44 팀에 주전이라고 포수 1명 중견수 1명 이랬는데 많이 발전했다
- 14:39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재석이는 진짜 안타까움
- 14:39
- 조회 61
- 잡담
-
- 읏쨔! 동사로쨔!
- 14:39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심우준은 9번인데 수비나 잘하면됨
- 14:39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재석이 객관적으로 되게 많은 혜택을 받지 않았어?
- 14:39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랑이친구랑 박찬호토크 자주하는데
- 14:39
- 조회 127
- 잡담
-
- 두산) 솔까 찬호가 애들한테 혼만 내는거 아닌거 다 알잖아 저 다음날 재석이 안타치고였나 홈런치고였나 덕아웃 들어올때 찬호가 재석이 어부바해줌
- 14:39
- 조회 34
- 잡담
-
- 한화) 암튼 그 아바디 좋아보여서 너무 좋구여 얼릉 짐싸서 대전오시고 심우준씨 제발 살아나고 실책 없애고
- 14:39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