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재석이는 진짜 안타까움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5885 무명의 더쿠 | 14:39 | 조회 수 211 실력이 젤 문제인거 알고있음ㅇㅇ근데 구단에서 이렇게 박키하고감독도 안뺄꺼라고 인터뷰도 했었는데그걸 못받아먹고진짜 좋은기회인데 솔직히 버스떠나면이런 기회다시 오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