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요새 정수빈 인터뷰 뜰때마다 좀 놀라는 점이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7022 무명의 더쿠 | 14:40 | 조회 수 244 원래 그런 소리 안하는 편인데 후배들한테 이렇ㄱ 저렇게 얘기 하는 부분이 있더라후배들이 어떻단 얘긴 하고 싶지않고 그냥 수빈이가 그런 얘길 하는게 신기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