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찬호하니까 그 찬호 생일날 랑이네 정우선수가 망곰이 케잌 주문해줬대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7885 무명의 더쿠 | 14:41 | 조회 수 275 스레드에서 봤는데 망곰이 케잌 귀엽더라ㅋㅋㅋㅋㅋㅋ 내년에도 오키나와 가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