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선수들이 자기 마킹 유니폼 보면 더 뿌듯해하는거 같아서
무명의 더쿠
|
16:19 |
조회 수 154
그냥 직관 가곤 하다가 많은 사람들이 선수 마킹 유니폼 1개씩은 흔들려고 따로 챙겨가길래 특히나 원정때는 더 챙겨가게 됐거든?
근데 2벌까진 어떻게 갖고가는데 우리 응원 동작도 많고 손에 빝뱉도 있고 해서 이것도 약간 번거롭더라고ㅋㅋㅋㅋ 타순 붙어있으면 더더욱 헐레벌떡임ㅋㅋ
유니폼 챙겨가는 덬들 다들 1벌 정도만 들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