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내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전 소형준 롯데전 고영표는 막말로 타팀덬도 알아ㅋㅋㅋ
- 19:59
- 조회 2
- 잡담
-
- 표적등판 내로남불이 문제라기보다 걍 타팀한텐 깨져놓고<< 이 워딩자체가 에바인것같다....
- 19:59
- 조회 13
- 잡담
-
- 이러고 쫌 지나면 역시 이강철정병많더라로 끝날 플
- 19:59
- 조회 31
- 잡담
-
- 이강철이 차라리 표적등판 얘기만 했음 아 아저씨 내로남불이세요~~ 하고 끝났을텐데 그게 문제가 아니잖음
- 19:59
- 조회 34
- 잡담
-
- 엔씨) 무사만루 김휘집
- 19:59
- 조회 3
- onair
-
- 상성 너무 안좋을때 해결법
- 19:59
- 조회 43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는 아니잖아 하는 애들은 그 말 저 기사에 그대로 달아줘 ㅋㅋ
- 19:59
- 조회 31
- 잡담
-
- 변칙등판 시키자고 송신영이나 박성한이 등판할순없잖수..
- 19:59
- 조회 46
- 잡담
-
- 아니 진짜 스탯 안 가져오려 했는데 상대 에라 6.5 7.2를 표적등판시키는 거면 그건 스파이죠....
- 19:58
- 조회 38
- 잡담
-
- 정리하자면 쓱 로테는 정말 일정이 신기한 경우임
- 19:58
- 조회 105
- 잡담
-
- SSG) 걍 우리팀 개무시 기조가 깔려 있는게 보이잖아
- 19:58
- 조회 29
- 잡담
-
- 표적등판이 나쁜건 아니지만 저흰 표적 등판도 아닌데요 ૮₍ •̅ ᴥ •̅ ₎ა
- 19:58
- 조회 24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가 아니라 “그 친구들은 다른 팀한테 가서 깨지고는 우리만 만나면 그렇게 잘 던질 수가 없다” 이 워딩이 문제 아님?
- 19:58
- 조회 110
- 잡담
-
- 그런데 케이티라서 저 발언이 좀 웃김
- 19:58
- 조회 231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나만 우리팀 선발 로테도 헷갈리나(๐•́Ⱉ•̀;ก)ꔪ💦
- 19:58
- 조회 60
- 잡담
-
- 고영표 롯데는 표적시킨다 할 정도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 19:58
- 조회 130
- 잡담
-
- SSG) 우린 만루에 로운이 극복해보라고 표적등판시키고 주자있을때 필승조 리햅등판시키고 만루에 김재환 대타내고 이랬긴했는데
- 19:58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야구대장) 영빈이가 펠레택 말고 우승택 꼭 만들어 드리고 싶었대 (♧o̴̶̷︿o̴̶̷๑)(☆o̴̶̷︿o̴̶̷๑)
- 19:58
- 조회 24
- 잡담
-
- 표적등판보다 열받는건 n년간 못 치는 타자들임
- 19:58
- 조회 67
- 잡담
-
- SSG) 베니가 로테 열심히 꼬박꼬박 돌았던 이유
- 19:58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