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흰색보다 이게 더 괜찮아보인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212466 무명의 더쿠 | 16:20 | 조회 수 579 흰색이 야구공 색이지만 ꒰( ◔ᴥ◔ )꒱이건 크림에 1100정도에 있네난 못사 살덬들 ㄱㄱ꒰( Ꙩꙻᴗ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