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모루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참 오늘 퓨 중계있네
- 11:01
- 조회 6
- 잡담
-
- 삼성) 어제 전뱅 쉬었으면 되는데 오늘은 김영웅 대타대기할 것 같지 않나
- 11:01
- 조회 12
- 잡담
-
- 엔씨) 휘집이 퓨경기 보니까... 아직 멀었던데 조급증 레전드다
- 11:01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창섭이정도면 훌륭한 5선발인데
- 11:01
- 조회 9
- 잡담
-
- 올해는 장마도 느리다. 더운데 비가 너무 안 옴
- 11:01
- 조회 30
- 잡담
-
- 키움) 타자들이 문제기도 한데 아예 안타가 없는건 아니란말임? 그럼 작전을 써야지
- 11:01
- 조회 9
- 잡담
-
- 삼성) 솔직히 모든 감독이 본인 취향이 있고 양아들처럼 키우고 싶은 선수 있는거 이해하는데
- 11:01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자 봐라 말에는 힘이 있다고 했지 이 글 쓰고 나서 ㄹㅇ 이기기만 한다?
- 11:01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아 시환수리 살껄..
- 11:00
- 조회 33
- 잡담
-
- 뾰로롱 🍀‧˚₊*̥⸜(* ˘▾˘* )⸝‧˚₊*̥🍀
- 11:00
- 조회 20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4 11:00:18 경기하다가 타구장결과땜에 상대가 2위되는순간부터 팸
- 11:00
- 조회 88
- 잡담
-
- 키움) 나 진짜 무사1,2루에 왜 번트 안대는지 이거 누가 물어봐줬음 좋겠다
- 11:00
- 조회 22
- 잡담
-
- 24년도에 랑이네가 우리 상대로 13승 3패야
- 11:00
- 조회 157
- 잡담
-
- 코시국도 끝났는데 24기아가 사회적거리두기를 지키더라니깐....
- 10:59
- 조회 74
- 잡담
-
- 난 24년 기아 2위만 만나면 응넌죽엇다. 하고 패는 거랑 23년 케이티 10위에서 2위로 치고 올라온 게 야구 보면서 젤 임팩트 강했음
- 10:59
- 조회 106
- 잡담
-
- 한화 변수는 감독같음
- 10:59
- 조회 51
- 잡담
-
- 두산) 내년에 용병 1루거포 보고 싶다
- 10:59
- 조회 14
- 잡담
-
- 24 기아가 삼성 엘지한테 잘한거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기아 불펜들이 삼엘 타자들한테 강했음 ㅋㅋ
- 10:59
- 조회 118
- 잡담
-
- 24 기아한테 당한팀이 엘지 삼성만 있는줄 알아?
- 10:59
- 조회 191
- 잡담
-
- 24 킅도 떠내려 온 팀이 있긴했어
- 10:59
- 조회 1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