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아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베니 대 소형준이라니
- 21:5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스틴이 100호홈런이랑 전구단상대 홈런 다본 둥이
- 21:51
- 조회 0
- 잡담
-
- SSG) 성한이가 못 연 문 준재도 못열엇다는거 아뮤한테도 말하지마 ૮₍◕ᴥ◕₎ა
- 21:51
- 조회 1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살려야 하는데 방법이 있을까
- 21:51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올해 멩이 또 아쉬운게 작년엔 789에 진짜 좋았는데 올해는 2할 3푼에 5병살타임
- 21:51
- 조회 6
- 잡담
-
- 기아) 태형이 말인데... 내심 얼라투수인데 올해 선발 불펜 와리가리하는 거 속상할 수 있다고 보거든?
- 21:51
- 조회 2
- 잡담
-
- 한화) 인서 올해 별안간 주 5.5회 나오는데 너무 힘들거같음
- 21:51
- 조회 0
- 잡담
-
- kt) 애초에 엥이 있었음 그런 일이 없다
- 21:5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한 번에 7점 내고 주르륵 잔루보단 그래도 오늘같은 날이 낫긴 함ㅋㅋ
- 21:51
- 조회 5
- 잡담
-
- 두산) 순페 아무리봐도 승민이가 맘에든듯ㅋㅋㅋㅋㅋㅋ
- 21:51
- 조회 7
- 잡담
-
- 롯데) 난 몸맞 밀득에서 껐어....
- 21:5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 직선타 좀 잘 잡는 것 같지 않아?
- 21:51
- 조회 3
- 잡담
-
- 키움) 건희 단순타박이래 ㅠ
- 21:51
- 조회 5
- 잡담
-
- 두산) 승민이 2루 가는 주루 대박이엇네 진짜
- 21:51
- 조회 5
- onair
-
- 한화) 진심 6월 내내 타자들 못 하는데 타순 변경 안 하는거 너무 업무태만임
- 21:51
- 조회 7
- 잡담
-
- 한화) 낼 시시 4번으로 올리려나?
- 21:51
- 조회 9
- 잡담
-
- SSG) 광정 유니폼 후니하니 유니폼.......
- 21:51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김영웅은 걍 거포형 타자고 팀도 그걸 바라고
- 21:51
- 조회 26
- 잡담
-
- SSG) 멍멍(♧◔ᴗ◔ )(☆◔ᴗ◔ )
- 21:51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도영이 요즘 안타들 타구질이 눈에 띄게 좋아진것 같아
- 21:51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