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한 번에 7점 내고 주르륵 잔루보단 그래도 오늘같은 날이 낫긴 함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7375 무명의 더쿠 | 21:51 | 조회 수 32 잔루 많았지만 추가점으로 붙여나가서 좋았음 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