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은 걍 거포형 타자고 팀도 그걸 바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7057 무명의 더쿠 | 21:51 | 조회 수 117 삼진은 어쩔수없는 숙명이고그걸 모아서 짜릿한 홈런을 쳐주는 타자인데박뱅있을때 제발 박뱅처럼만 커라했는데꒰( ◕ᴥ◕ )꒱ ... 김3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