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주 나온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새벽 복습했는데 자욱이 심하구나 ꒰(›´-`‹ )꒱
- 08:22
- 조회 2
- 잡담
-
- 롯데) 굿모남(੭ ` ∇´)੭(੭ ` ∇´)੭(੭ ` ∇´)੭
- 08:21
- 조회 4
- 잡담
-
- 삼성) 하...섣부른 유영웅으로 얻은게 실책과 아이싱이라니
- 08:21
- 조회 16
- 잡담
-
- 매기는 ٩(//̀Θ/́/)۶ 이 임티 때문에 더 빠부같애
- 08:21
- 조회 6
- 잡담
-
- っ ૮₍◕ᴥ◕₎ა ∧( •̅ Θ •̅ )∧
- 08:20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식식이 3.191일 전 선발승도 이번 시리즈 상대팀이었군
- 08:20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나도 서울랑이인데 회사에서 만난 친구?가 찐 광주랑이거든
- 08:18
- 조회 99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07:19 매기가 빠부는 맞지만 한번만 말해 ૮₍๑•̀Ⱉ•́₎აو ̑̑ ૮₍๑•̀ﮧ•́ ₎აว⊹ 3. 무명의 더쿠 = 2덬 07:19 매기가 빠부는 맞지만 한번만 말해 ૮₍๑•̀Ⱉ•́₎აو ̑̑ ૮₍๑•̀ﮧ•́ ₎აว⊹ 4. 무명의 더쿠 07:22 ☞3덬 너도 한번만 말해 ٩(//̀Θ/́/)۶
- 08:17
- 조회 52
- 잡담
-
- 한화) 노시환 끝내기 전, 이도윤 호수비 없었다면…김경문 감독도 인정 "위기 상황에서 좋은 수비" [오!쎈 대전]
- 08:16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어제 창화 아파트 추임새 노시환으로 바까서 불럿네 ㅋㅋㅋㅋㅋ
- 08:13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어제 승리팀 예측 불효 레전드 w꒰( ⚆O⚆ )꒱w
- 08:12
- 조회 119
- 잡담
-
- 한화) 언젠가는 현진-인서 배터리도 볼 수 있길
- 08:11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이 시간에 학부모 민원전화 받았다...ㅎ ∧( •̅ Θ •̅ )∧
- 08:09
- 조회 221
- 잡담
-
- 두산) 나 용타의 홈런 보고 싶다...
- 08:08
- 조회 68
- 잡담
-
- 엘지) 천성호는 아무리 생각해도 구리시절부터 본거같은데
- 08:07
- 조회 125
- 잡담
-
- 엘지) 주영이 진짜 냉장고
- 08:07
- 조회 125
- 잡담
-
- 매기 빠부라고 놀리면 달려오는 매기 너무 ㄱㅇㅇ
- 08:06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삼성빈 ꒰( ´.‸.` )꒱
- 08:05
- 조회 134
- 잡담
-
- 두산) 베어스 외야의 미래 #류승민 데뷔 첫 3루타💥
- 08:04
- 조회 82
- 스퀘어
-
- 한화) 시시 끝내기 안타 쇼츠 또 보는중
- 08:03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