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도 서울랑이인데 회사에서 만난 친구?가 찐 광주랑이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5135901 무명의 더쿠 | 08:18 | 조회 수 620 사울와서 살고있는 ㅇㅇ나조 광주사투리 많이 안다 생각헸는데 바이브가 다르긴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