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까지 6선발하고 원태 휴식 없이 다음주 화요일에 나오고 클린이 빼주고 5일로테 도는 지금 성적도 차라리 클린이를 빼는게 낫지 클린이는 정식 용병아니라고 성적 안좋고 이닝 못먹어도 냅두고 지금 팀에서 두번째로 이닝 많이 던진 원태는 빼고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올해는 풀이 별로라 신인 드랲 별 관심 안가긴 한다 (내가 그렇다는거임)
- 12:31
- 조회 1
- 잡담
-
- 난 남는게 좋다고생각하는데도 관심없다는사람을 왜패는지모르겠음
- 12:30
- 조회 25
- 잡담
-
- 이런 토스는 또 첨보네
- 12:30
- 조회 47
- 잡담
-
- 하위 순번 팀 응원 중이면 상관 없는 일이기는 한데 그걸 지금 플 타는 상황에서 “나는 관심 없다” 글 쓰는 건 좀 독특하기는 함
- 12:30
- 조회 52
- 잡담
-
- 엘지) 예민
- 12:30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아 시발
- 12:30
- 조회 44
- onair
-
- kt) 현민이 되게 야구적인 얘기할 때 야무짐
- 12:2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린 진심 외국인 스카우터 완전 바꿔야하지 않음?
- 12:29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정후 볼넷으로 나갓어?
- 12:29
- 조회 17
- onair
-
- 난 우리팀 안와도 안가면 좋겠는데 쩝
- 12:29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이제 하바기엔 진짜 6선발 그만할까?ㅠㅠㅠ
- 12:29
- 조회 29
- 잡담
-
- 키움) 🧡정후 볼넷
- 12:29
- 조회 13
- onair
-
- 근데 투수로서 기록도 거의없고 그마저도 그닥인데
- 12:29
- 조회 145
- 잡담
-
- ㅇㅇㄱ 요즘 초딩~중딩한테 유행하는 템? 뭘까? 슬랑이? 왁뿌?
- 12:29
- 조회 24
- 잡담
-
- 난 우리팀이 못 뽑아도 크보풀 위해서 안 가면 좋겠어
- 12:28
- 조회 22
- 잡담
-
- 삼성) ㄱㅇㅇ 몸 둔한게 일개 팬이 봐도 보이는데
- 12:28
- 조회 60
- 잡담
-
- 아니 근데 미국은 사전접촉 가능한게 존나 에바같은데
- 12:28
- 조회 28
- 잡담
-
- 믈브는 1라가 막 몇백억 받아?????
- 12:28
- 조회 15
- 잡담
-
- 진짜 관심없으면 걍 지나가는 플이지 않나
- 12:28
- 조회 75
- 잡담
-
- 솔직히 1라감이 10명 있는 수준도 아니라 갈수록 그냥 우리 1라 선수가 타격 있는거임
- 12:28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