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까지 6선발하고 원태 휴식 없이 다음주 화요일에 나오고 클린이 빼주고 5일로테 도는 지금 성적도 차라리 클린이를 빼는게 낫지 클린이는 정식 용병아니라고 성적 안좋고 이닝 못먹어도 냅두고 지금 팀에서 두번째로 이닝 많이 던진 원태는 빼고있고
이번주까지 6선발하고 원태 휴식 없이 다음주 화요일에 나오고 클린이 빼주고 5일로테 도는 지금 성적도 차라리 클린이를 빼는게 낫지 클린이는 정식 용병아니라고 성적 안좋고 이닝 못먹어도 냅두고 지금 팀에서 두번째로 이닝 많이 던진 원태는 빼고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