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ㄴ씨 연습땐 진짜 잘친다고 하는거 보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295867 무명의 더쿠 | 11:08 | 조회 수 297 뭔가 기술적인 문제보다는 멘탈적인 문제가 더 크다고 봐서 안내리고 이겨내라고 라인업에 박고 쓰는걸수도 있다고 생각함 기술적인 문제가 있었으면 연습때도 못치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