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자야......언제 살아날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러브버그 오늘이 활동량 1위래 지역은 송파구
- 11:11
- 조회 1
- 잡담
-
- 한화) 챈성 너무 입간판같아( •́ө•̀;ก)💦
- 11:11
- 조회 4
- 잡담
-
- 기아) 사장님 또 갸구 보시네
- 11:10
- 조회 20
- 잡담
-
- 호남 발음하니까 생각났는데 위시의 위시란 노래 있는데 그 노래 시온 발음이랑 그 장범준이 부른 고백 들으면 호남 사투리 발음 개잘들림 ㅋㅋㅋㅋㅋ
- 11:10
- 조회 7
- 잡담
-
- 무슨무슨허니~ 하는거 누구 응원가지
- 11:10
- 조회 20
- 잡담
-
- 삼성) 6선발 계속하면 솔직히 양장도 이제 6이닝 못먹으면 안됨
- 11:10
- 조회 9
- 잡담
-
- KT 농구단은... 여름에 농구를 안해서 우승을 못한건가
- 11:10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잠실의 박보이 언제 안웃기지
- 11:10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롯데는 연승 기간 동안 전력 소모가 많지는 않았다. 이기기 위해 오버하며 힘을 쏟아부은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 승리가 더해졌다. 오히려 한동희 윤동희 등 빠졌던 전력이 가세하며 팀 분위기가 바뀐 상황이다. 한 번 해볼만 하다는 자신감이 롯데에 조금씩 스며들고 있다.
- 11:10
- 조회 58
- 잡담
-
- 삼성) 2주간 팀 타격순위...
- 11:09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카메론을 못 빼는 안 빼는 이유는 대충 이해가 가긴 하는데
- 11:09
- 조회 42
- 잡담
-
- 삼성) 전단장이랑 감독 같이 나갔어야만
- 11:09
- 조회 29
- 잡담
-
- 매기네 손성빈선수 진짜 요새 융며든다...
- 11:09
- 조회 64
- 잡담
-
- 케이티는 롤팀도 여름에 더잘하는데
- 11:08
- 조회 106
- 잡담
-
- 두산) 대전 진짜 금방이다 곧 도착함ㅋㅋㅋ
- 11:08
- 조회 38
- 잡담
-
- 기아타이거즈 내향인이라는거 개웃기네
- 11:08
- 조회 119
- 잡담
-
- 삼성) 최근에 진 경기들 왤케 답답하지 하고 생각했는데 감독 자아가 보여서 그런듯
- 11:08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요즘 근데 이모티콘 기리 ㄱㅊ음
- 11:08
- 조회 40
- 잡담
-
- 키움) 택븨 영상보니까 우리 코치할 생각했었고 지금도 코치할 의향은 있다고 함
- 11:08
- 조회 28
- 잡담
-
- 올해 가장 신기?흥미?로운건 포수 세대교체가 느껴지는거인듯
- 11:08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