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ᐠ´O`ᐟ\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삼장 떠난 LG 마운드에 나타난 '부처님'! LG 김진수, 150㎞도 안 되는 직구로 '어떻게' 염경엽 마음 사로잡았나
- 14:10
- 조회 15
- 스퀘어
-
- 롯데) 내년엔 초반에 잘해서 다들 올스타가자 ∧(〃⌒Θ⌒〃)ゝ
- 14:10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이번거는 우리가 찬그됐.. 해도
- 14:10
- 조회 58
- 잡담
-
- 엘지) 그래도 다들 투표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 14:10
- 조회 19
- 잡담
-
- 오스틴은어지간하면 갈까?
- 14:09
- 조회 131
- 잡담
-
- 롯데) 얘들아 자리 어디가 더 나아?
- 14:09
- 조회 41
- 잡담
-
- SSG) 크롭유니폼 사이즈가 작은것밖에 없나봐
- 14:09
- 조회 61
- 잡담
-
- 약 15년전 올스타 베스트
- 14:09
- 조회 134
- 잡담
-
- 감추도 팀마다 가는 인원 다 달라? 이건 드림/나눔 모든 감독한테서 종합해서 감추 받는거야?
- 14:08
- 조회 103
- 잡담
-
- 베테랑 선수들은 확실히 올스타 투표로 가는거 아니면 안가는 느낌인가
- 14:08
- 조회 160
- 잡담
-
- 기아) 갑자기 알고리즘에 네일 엄청떠서 보는데 그 다쳤을때.. 진짜 입 가리고 공 주우려고 하는게 샤갈.....
- 14:08
- 조회 78
- 잡담
-
- 근데 결국 쏠 블러오기 그대로인거 재리셋안해서 전체 표 안맞는건 어쩔건지 궁금
- 14:08
- 조회 86
- 잡담
-
- 올해는 크보 삽질때문에 투표 초반부터 짜증나긴 했네 ㅋㅋ
- 14:06
- 조회 176
- 잡담
-
- 엘지) 쏠이 아쉽다 ㅜ
- 14:06
- 조회 279
- 잡담
-
- 한화) 선수단 투표 잘 받았느면 좋겠다
- 14:06
- 조회 67
- 잡담
-
- 롯데) 팀에 애정 없는거 ㅈㄴ 티나는데 하기 싫으면 그냥 나갔으면
- 14:06
- 조회 155
- 잡담
-
- 올스타 선수단투표 합산한 베스트12결과는 내일 발표 감추는 다음주발표일듯
- 14:06
- 조회 75
- 잡담
-
- 기아) 경기 끝나고 챔필 근처에서 택시 탈 방법 없을까?
- 14:06
- 조회 87
- 잡담
-
- SSG) 이번에 나온 콜라보 약간 사기 애매해보이지 않아?
- 14:05
- 조회 88
- 잡담
-
- 엔씨) 아기들은 정말 데이비슨 응원가 좋아하더라 얼마전에 잔디석 갔는데
- 14:04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