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기들은 정말 데이비슨 응원가 좋아하더라 얼마전에 잔디석 갔는데
무명의 더쿠
|
14:04 |
조회 수 189
옆자리에 한 2살?3살?쯤 되어보이는 아기가 있었거든 근데 그 아기 최애 응원가가 데이비슨 응원가인지 애기 엄마아빠가 데이비슨 타석마다 어! 나온다! 하면서 아기랑 준비하는데 데이비슨이 한번은 등장곡 나오는데 죽고 한번은 응원가 조금 나오자마자 죽은거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엄마아빠가 안돼ㅠㅠㅠㅠㅠㅠㅠ하고 좌절하심
그러다 세번째 타석인가 드디어 길게 나왔는데 애기가 진짜 좋아하면서 데이비슨 응원가 따라부르더라 넘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말에는 야구장 앞에 지나가는데 어떤 애기가 유모차에 탄채로 데이비슨 응원가 엄청 열심히 부르면서 가는데 귀여웠어........ 아기들의 최애 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