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쎄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아쿼투수 좋구만
- 18:14
- 조회 38
- 잡담
-
- 롯데) 도윤이가 야구장에 짹짹이 엄청 많이 보고싶대
- 18:14
- 조회 44
- 잡담
-
- 엔씨) 그냥 민우는 오늘은 휴식 줄 수도 있잖아..
- 18:14
- 조회 42
- 잡담
-
- 엔씨) 볼넷-볼넷-볼넷-사구-삼진-삼진-삼진…155km 1라운더 영건, '불펜 궤멸' NC 새 동력 되나 [오!쎈 부산]
- 18:14
- 조회 46
- 잡담
-
- 투수가 타석서서 홈런 날린적도 있어?
- 18:14
- 조회 46
- 잡담
-
- 삼성) 나 3루수 복귀했길래 판타지야구 부스터 달아줌
- 18:1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혹시 어흥 히든 누구인지 알수있을까??
- 18:13
- 조회 48
- 잡담
-
- 엔씨) 박민우 조모상에 따른 체력 안배 차원에서 지명타자
- 18:13
- 조회 88
- 잡담
-
- 두산) 순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8:12
- 조회 148
- 잡담
-
- 엔씨) 어제 엔삼오 보고 할말이 많았지만 어차피 안쓰면 그만이란 생각으로 넘어갔는데
- 18:11
- 조회 56
- 잡담
-
- 엔씨) 구창모 9월에는 주 2회 등판 가능? → "진짜 화요일 투구수 적으면.." [부산 현장]
- 18:11
- 조회 76
- 잡담
-
- 엔씨) 주전 밀려서 미안한 마음은 얼탱이가 없네
- 18:11
- 조회 48
- 잡담
-
- 삼성) 23일 경기 전 만난 김상준은 "영웅이와 함께 1군에 있다니 정말 꿈만 같다. 콜업 메시지를 받았을 때 무척 반가웠고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활짝 웃었다.
- 18:11
- 조회 90
- 잡담
-
- 잡담 근데 야선들중에 능청개뻔뻔E가 별로 없는듯 <-보자마자 임찬규 생각남
- 18:11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이 감독은 변우혁을 1루수로 투입한 것과 관련해 "고민 많이 했다. 오늘은 수비가 조금 더 중요할 것 같아서 (변)우혁이를 먼저 냈다. 홈런 치고 안타 쳤으니까 심리적으로 조금 더 나을 것 같았다. 카스트로는 지명타자로 쓰고, 또 돌아가면서 쓸 생각이다. 고척은 체력적으로 괜찮으니까. 잠실 갔을 때는 (나)성범이를 지명타자로 한번 쓸 생각"이라고 했다.
- 18:11
- 조회 132
- 잡담
-
- SSG) 근데 정이 대타쓸거면 진짜 필요한 상황에 써라..
- 18:11
- 조회 95
- 잡담
-
- SSG) .˚‧º·૮₍ ฅ ﻌ ฅ ₎ა‧º·˚.
- 18:11
- 조회 29
- 잡담
-
- SSG) 정성한 아프지 말라고 ㅠㅠ.˚‧º·૮₍ ฅ ﻌ ฅ ₎ა‧º·˚.
- 18:09
- 조회 70
- 잡담
-
- SSG) 우리도 이렇게 답답한데 본인은 오죽할까 싶고
- 18:09
- 조회 41
- 잡담
-
- SSG) 내 고관절 나눠줄게ㅠㅠ
- 18:09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