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팀에 애정 없는거 ㅈㄴ 티나는데 하기 싫으면 그냥 나갔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192000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355 하기 싫은데 왜 억지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