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가 이상하게 흘러가는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쟤 살빼게 하겠다고 무려 이호준 당시 타코를 전담마킹으로 붙였는데
- 16:55
- 조회 0
- 잡담
-
- 삼성) 드디어 1군으로 왔음청년이 되엇구나...
- 16:54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오늘 무탈하게 승리하길 ꒰( ˃̵ጥ˂̵ )꒱
- 16:54
- 조회 1
- 잡담
-
- 롯데) ㄹㅇ 고척에서 그렇게 땀흘리는거 보면 어디가 안좋겠거니 했는데
- 16:54
- 조회 7
- 잡담
-
- 엘지) 그냥 굳이 지금 상황에 언급 안 해도 되는 선수 왜 언급하는 건지 이해가 안됨
- 16:54
- 조회 11
- 잡담
-
- 엘지) 김범석이 터지면 구단한테 좋은데 포기할 사람이 어디있음
- 16:54
- 조회 7
- 잡담
-
- 엘지) 저번에 영빈이 관련 인터뷰도 그렇고
- 16:5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복귀전에도 라인업 세번째 자리에 들어간 순이
- 16:54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전뱅 상대전적 좋더라
- 16:54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유영웅 몸만 괜찮으면 나쁘지 않은거 같음
- 16:54
- 조회 20
- 잡담
-
- kt) 오늘 부리또랑 크림새우볼 먹는거 어때 ◔▾◔
- 16:54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걱정할일 없게 해주세요꒰(๑ᵕ🙏ᵕ๑)꒱
- 16:54
- 조회 7
- 잡담
-
- |ૂ•ᴥ•₎ა dog kim
- 16:54
- 조회 30
- 잡담
-
- 친구 부모님이 광주 사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54
- 조회 80
- 잡담
-
- 엘지) 일단 살이나 빼라 싶음
- 16:54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다 모르겠고 서울고 선발날은 유격수가 홈런을 쳐준다는 이야기가 있다
- 16:54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아 근데 내가 맨날 상상하는건데 아이돌들 무대에 있다가 갑자기 배아프면 어케..? 이런거
- 16:54
- 조회 28
- 잡담
-
- 엘지) 팬이 살이나 워식으로 싫을 수 있음 / 근데 감독이나 구단이 미래 자원으로 보는건 문제없음
- 16:53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아니 뭐 전이랑 그대로면 안쓰겠지 당장 중타 고정해줄거야! 도 아닌데 뭐
- 16:53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이팀와서 5번치고 있을거라 상상도 못했을듯
- 16:53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