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영웅 몸만 괜찮으면 나쁘지 않은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38810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6 일단 뺴뱀이가 없으니까 상준이 써야하는데 전뱅 김영웅 다쓰면 타선으로는 훨 좋긴하지.. 괜찮을거야 원태나 잘 던지길 빌어보자!! 최7던!! ٩꒰(˶•᷅ Ⱉ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