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단 뺴뱀이가 없으니까 상준이 써야하는데 전뱅 김영웅 다쓰면 타선으로는 훨 좋긴하지..
괜찮을거야 원태나 잘 던지길 빌어보자!!
최7던!! ٩꒰(˶•᷅ Ⱉ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