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에 ‘잡히는 것’ 그 자체는 어렵지 않음 테이블석 이상 가서 선수 마킹들고 간절하게 싹싹 빌고있으면 잡힘 https://theqoo.net/kbaseball/4254272886 무명의 더쿠 | 15:17 | 조회 수 113 근데 야구장 가는 목적이 중계타는 것 그 자체인 사람들은 그걸 원하는게 아닐 것 같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