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빵이 뭐야잇 ٩ʕ//̀Д/́/ʔ۶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후디 게시물 완전 아기돼지삼형젠데
- 16:46
- 조회 0
- 잡담
-
- 기아) 와 우리 해영탁에 올러도 가네?
- 16:46
- 조회 3
- 잡담
-
- 기아) 올러 제발 고흐
- 16:46
- 조회 3
- 잡담
-
- 두산) 전다민이 수비를 못하긴 하는데 그렇다고 류승민을 2군에서 딱히 중견으로 쓴건 아니니까
- 16:46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난 재현이 올스타가 제일 기대된다 ^ᶘ=◔ᴗ◔=ᶅ^
- 16:46
- 조회 3
- 잡담
-
- 롯데) "뭔가 정상적 상황은 아닌 것 같더라"…파울팁 삼진 번복, 회심의 비디오판독 뒷얘기 [오!쎈 부산]
- 16:46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우리 감추로 3~4명정도 가능한가봐
- 16:4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감독이거잖어ㅋㅋㅋㅋ 쇼크없었는데용?
- 16:46
- 조회 46
- 잡담
-
- kt) 언준이는 ㄹㅇ본인이 잘해서 간게 맞긴한데 키티들이 열심히 투표해준 밑바탕이 있으니까 뽑힌거라고 생각함
- 16:46
- 조회 13
- 잡담
-
- 선수단투표 0표는 안나오는구나 다행
- 16:46
- 조회 61
- 잡담
-
- 근데 보니까 선수단 투표 압도해도 압도한 선수보다 팬투표를 2배로 받으면 가네
- 16:46
- 조회 49
- 잡담
-
- 두산) 근데 빠따 괜찮긴 했는데 빠따로만 올라올려면 성재나 종성이가 더 올릴만 했기 때문에 좀 걱정이다
- 16:4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외야 두명이 갑자기 장염에 걸렸다거나 아니면 숩쉥 중 누가 오늘 못 뛰는건가.....?
- 16:46
- 조회 16
- 잡담
-
- 이번 올스타전은 못나오는 선수 없었으면 좋겠다
- 16:46
- 조회 27
- 잡담
-
- 삼성) 고집 존나 쎄다 진짜 아
- 16:46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올스타 이제 봤는데 팬투표 1위했는데도 선수단 투표로 뒤집힌 경우는
- 16:46
- 조회 64
- 잡담
-
- 최다득표수는 팬투표수만 인거지?
- 16:46
- 조회 53
- 잡담
-
- 엘지) @염감 직접 눈물도 닦아줫던 팀의 기둥 4번타자 올스타 한번도 가본적 없답니다 감추 보내줘요
- 16:46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장찬희 쓰고 싶어서 선발들 강제 휴식 주는거 아님?
- 16:4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난 신ㅇㅇ도 생각했는데 감독이 다망침ㅋ
- 16:46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