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인간은 10년차인데도 기피업무 1년하다가
나 발령날 때 정치질 성공해서 그 업무 나한테 넘김
나는 신규에 그 업무 받았음
후배한테 업무 떠넘기는 선배 같지도 않은 그 인간은 나한텐 웬수 그자체인데 딴 사람들한텐 잘하고 평판 좋아서 너무 짜증나
나 발령날 때 정치질 성공해서 그 업무 나한테 넘김
나는 신규에 그 업무 받았음
후배한테 업무 떠넘기는 선배 같지도 않은 그 인간은 나한텐 웬수 그자체인데 딴 사람들한텐 잘하고 평판 좋아서 너무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