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람한테 일 배우고 모든걸 컨펌받고 하루종일 업무 같이?해야할것같은데
여기 고인물 상사임
나는 경력직 과장이고
뭘 물으면 자꾸 아니요로 시작하고 질문의 답을 안하고 다른 답을 해줌
진짜 어케 같이 일함...?????????
그사람한테 일 배우고 모든걸 컨펌받고 하루종일 업무 같이?해야할것같은데
여기 고인물 상사임
나는 경력직 과장이고
뭘 물으면 자꾸 아니요로 시작하고 질문의 답을 안하고 다른 답을 해줌
진짜 어케 같이 일함...?????????